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나나식초 변비 에 좋대서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
    이전글/건강 2016. 1. 12. 18: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숭아향기 입니다.

    제가 요즘 변비로 너무 고생을 하고 있어요 ㅠㅠ

    그래서 변비해결법, 변비에 좋은 음식 등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게 바로 이 허브나래 바나나식초에요.



    식초는 예전에 그냥 홍초 이런것만 알았는데 바나나 또는

    늙은호박 등으로도 식초를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음식할때 넣는 식초가 아니라 그냥 물에 희석을 해서

    틈틈히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거라, 직장에서 집에서 

    그냥 간편하게 물에 타먹으면 되는 것이더라구요.









    통이 나름 이쁘더라구요 ㅋㅋ 가격도 그리 부담되지도 않구요

    한병에 500ml가 들어있어요 









    일단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당 ㅋㅋㅋ 기대기대

    물이랑  7:3 비율로 희석해서 먹으면 딱 적당하다고 해요.

    그리고 그냥 원액으로 먹을때는 소주 반잔 정도로만 따라서

    아침 저녁으로 먹어주면 좋다고 하네요.








    바나나 식초인데 색은 조금 한약 색깔이에요.

    우유에 타먹어도 괜찬고 소주에 조금씩 타서 먹어도 나쁠거같지

    않더라구요! 가장 무난한건 바로 물이겠죠.








    뭔가 매실액 같기도 하고 홍삼액같기도 하고

    몸에 좋은거같은 색을 띄고 있네요 ㅋㅋㅋ







    맛을 보았는데 달달한 바나나향과 시큼한 식초의

    조화를 예상했는데 그냥 홍초같이 상큼한 맛이에요.

    조금 더 따라보았어요.






    이게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바나나식초는, 변비에도 좋은 음식일뿐더러, 피부미용이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고 하는데요. 저도 운동을 병행하면서

    바나나 식초로 다이어트를 돌입해볼까 해요!!







    허브나래 라는 곳이 식초 쪽으로는 괜찬게 잘 만든다고

    들어서 선택해본 것인데요. 앞으로 꾸준하게 먹으면 저의 변비도

    없어지겠죠 ㅠㅠ 아무튼 일단 한두달 꾸준하게 먹어보고 그 효과가 나온다면

    바로 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크크크





    바나나 식초는 물이 들어가지 않고, 바나나와 현미식초, 흑설탕으로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발효와 숙성을 잘 시켜서 맛이 깊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은 모두 마칠게요~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바나나 식초 한번 드셔보세용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