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유 고기 무한리필 유리갈비 다녀옴
    이전글/데일리 2017. 3. 15. 15:39
    반응형




    수유에 고기집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번에는 양념 돼지갈비를 먹고 싶어

    알아보다가 발견한 유리갈비라고 하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고기집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수유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돌아다니다가 

    발견할 수 있는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양념 돼지갈비를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즐길 수 있어요 

    매장도 넓은 편이구요.








    사람들도 거의 꽉차 있더라구요











    반찬이나 야채 등은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온리 돼지갈비!

    연령대 별로 가격이 조금씩 다르구요

    2인이나 3인세트도 있어요.

    그리고 공기밥이나 찌개 냉면 등이 있습니다.

    테이블당 3000원 추가하면 매운양념갈비도

    준다고 하네요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뭐... 

    그래서 저희는 한번 3000원을 추가해서

    매운양념갈비도 먹어보기로!









    반찬이랑 야채 등이 셋팅 되었어요

    그리고 숯불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음!









    저 멀리 보이는 것이 매운 양념갈비이고

    아래 보이는 것이 일반 양념갈비에요

    그냥 눈으로 봐도 차이가 확 나죠 ㅋㅋ








    이건 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는거 같기도 하고..

    얼마나 매울지 궁금하네요 








    우선 양념갈비 먼저 

    숯불에 투척했어요

    올리자 마자 지글지글 거리면서

    익기시작!









    갈비는 굉장히 빨리 익어요.

    숯불의 화력이 쎈 이유도 있구요.

    원래 양념이 조금 더 빨리 익는 느낌?









    술은 따로 마시지 않았어요 ㅎㅎ








    생마늘은 저의 차지였습니다.

    생마늘 좋아하는 사람이 제 주위에는

    크게 없는 편이네요 ㅋㅋ









    다익은 돼지갈비에요~

    음... 맛을 평가하자면, 일반

    양념 돼지 숯불갈비랑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았어요

    수유 고기 무한리필을 양념갈비로

    즐길 수 있다니 참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ㅎㅎㅎ








    깻잎과 같이 싸먹어도 맛있구요.











    먹으면서 굽고 사진찍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










    매운양념갈비는 구우면서 살짝

    매운 향이 나더라구요 굿굿!!








    엄청나게 매운건 아니구요.

    적당하니 좋네요

    물론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

    그냥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일반으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멍때리다 살짝 태웠네요 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고기 상태도 괜찬은거 같은데

    이런 고기 무한리필로 줘도 남는게 있으려나요 ㅋㅋ









    막판에 비빔냉면도 하나 시켰어요.













    역시 숯불 양념 갈비는 

    비냉과 먹어야 진리인듯...

    배가 불러도 냉면은 들어가더라구요 










    요로케 한입씩 ㅋㅋ

    사실 이렇게 먹으려는건 아니고

    사진 한번 찍어보려고 했는데

    아쉽게 살짝 흔들렸네요 ㅠ










    수유 고기 무한리필 찾으신다면

    유리갈비 어떠신가요?

    양념 돼지갈비를 마음껏 배터지게 드셔보세요~










    위치는 수유역 7번 8번출구 쪽 먹자골목에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