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 고베규카츠 갔다옴!
    이전글/데일리 2017. 3. 20. 15:23
    반응형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습니다.

    이제 겨울이 아니라 봄이라고 

    해도 될것 같네요

    주말내내 따듯하더니

    오늘은 살짝 쌀쌀해졌네요

    아무튼 날씨 풀린 기념으로

    주말에 건대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늘 가는 고베규카츠를 다녀왔는데요

    역시나 사람들 줄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조금 늦은 저녁에 왔는데도 불구하고..








    30~40분 정도 기다리다가 자리가 나서

    않았습니다.

    주문은 고베규카츠 정식

    치즈카츠 정식, 불닭볶음크림면

    요롷게 주문을 했어요

    규카츠는 아래 미니 화로에 구워먹는거고

    나머지는 바로 먹으면 되는데요!











    우선 정식은 밥이나 국 샐러드가

    기본으로 한방에 셋팅이 되어 나옵니다.

    일본은 개인 식판을 되게 좋아하는듯~

    원래 규카츠가 일본음식인데

    일본에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건대 고베규카츠도 정말 맛있어서

    자주 오는 편입니다.













    먼저 나온 불닭볶음크림면 입니다.

    그냥 크림 덩어리 같이 나와서

    처음에는 깜짝 놀랐는데요

    속에 붉닦볶음면이 숨어있어요

    우리나라 인스턴트 그 면이 아니고

    이건 조금 다른데 이게 더 맛있습니당










    이것이 바로 규카츠 입니다.

    소고기 튀김?? 돈까스??

    뭐라고 불러도 상관없는 중간느낌인데요

    이건 속이 안익었기 떄문에 익혀서 먹어야 합니다.

    일본식 소고기 중에 하나라고 보여집니다.

    돈까스 같기도...ㅋㅋ









    고급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카츠 입니다.

    돼지 등심도 두툼하게 들어가있어요.










    이렇게 다 한번 전체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3명이서 먹는건데 되게 푸짐하게 나오네요 ㅎㅎ









    먼저 건대 고베규카츠를 먹어보겠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냅다 4조각을 올렸는데요

    먼저 말씀드리면 한 2조각씩만

    올려서 익혀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쎈 화력에서 빠르게 익고

    그게 더 맛있더라구요 








    다 익은 면에는 와사비 소스 발라줍니다.

    이건 개인 취향이니까 그냥 다른 소스

    찍어서 드셔도 됩니다.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와사비와 소고기의 조합이 좋아요 생각보다

    초밥에만 와사비 하는줄 알았는데

    소고기에도 어울리고 좋네요 








    불닭볶음크림면 입니다.

    감칠맛도 나고 적당한 매콤함과

    크림소스와 조화가 좋아서

    부드러운 매콤함과 감칠맛이 

    으뜸인 메뉴 중에 하나에요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규카츠는 계속 구워서 먹어줍니다.

    3명이라 그냥 3조각씩으로 통일...










    그러다가 또 4조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딱 봐도 소고기이죠?

    결대로 잘려 있어서

    육즙이 엄청 빠지지 않아서

    더더욱 맛있습니다. 

    물론 꼭 결대로 잘라서 나오는건지

    아닌지는 모르지만요..








    맛있게 또 한입~








    이건 치즈카츠 에요

    조금 식어서 부드러운 치즈 느낌이 안나는데요

    처음에는 뜨끈하고 굉장히 부드럽게 나와요

    만약 식으면 규카츠 익혀먹는 화로에

    올려서 먹음 되요








    건대 맛집으로 고베규카츠 정말

    괜찬아요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세용~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