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규카츠 맛있어요~
    이전글/데일리 2017. 3. 8. 1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렸다가 추웠다가

    반복이 되고 있어요 그래도 이제부터는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밖에 나들이

    다니기에도 좀 더 수월해질거 같아요.

    그럼 이번에는 제가 다녀온 일산 규카츠 맛집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보이시는게 레알 밥도둑

    규카츠 인데요.

    데이트 장소나 밥집, 모임장소로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이게 규카츠라는 일본음식인데요

    얼핏 돈까스 같기도 하고..

    그냥 생 소고기 같기도 하고 그렇죠?

    후라이드 소고기 같기도 하고..ㅋㅋㅋ

    일본에서는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는데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습니다.











    고베규카츠 정식을 주문하면

    밥과 국, 샐러드와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네요 ㅎㅎ








    소고기를 튀김옷과 함께

    기름에 튀긴건데요.

    속은 익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 안익은 면을 같이 나오는

    화로에 익혀서 드시면 되는데

    이게 정말 맛있고 재밌네요 ㅎㅎ









    일산 규카츠 이제 화로에 구워보겠습니다.

    사실 이건 보여주기식으로 올린건데

    두점에서 세점 정도만 올려야

    빠르게 익어서 더 맛있어요

    저는 살짝 핏기 가시면 먹는 편이구요

    너무 오래 익히면 소고기 특성상

    질겨지고 육즙 빠지니까~~

    뭐 취향대로 드시면 됩니당 








    밥이랑 같이 먹어도 레알 맛있어요.

    식사 든든하고 깔끔하게 먹기

    딱 좋은 메뉴에요.

    일반 일식돈까스 처럼 기름기가 많은것도 아니고

    적당하니 딱이네요 

    저는 와사비 소스랑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같이 나오는 간장이나 기타 소스 기호에

    맞게 찍어서 드시면 되용








    보통 이렇게 두점 정도씩 구우면

    10초에 한번씩 뒤집고 소스 발라서 

    바로 입에 넣으면 됩니다.

    여러개 굽는거보다 이게 나아요.











    이건 샤브샤브 정식입니다.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과 다르게

    야채랑 우동사리가 육수안에

    들어가서 나옵니다.

    그리고 고기랑 야채 밥 달걀 등이

    같이 나와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요로코롬~ 기름진데

    국물 시원하고 좋아요.

    샤브샤브 고기 부위가 

    지방이 많은 부위인데 이게 더 맛있네요 ㅎㅎ









    요것은 크림우동 이에요








    들춰보면 카레 우동이 나와요.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카레가

    크림소스랑 같이 조합되니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매콤하면서 맛있어서

    입에 착착 달라붙습니다.








    이렇게 규카츠랑도 같이 곁들여 먹구요

    고베규카츠가 신촌이나 건대에도 있는데

    이렇게 일산에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아무튼 일산 규카츠 정말 맛있구요.

    또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메뉴들이라

    누구랑 가도 만족스럽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게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일산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 따로 남겨드렸는데요

    정발산역웨스턴돔 (일명 웨돔)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