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종로 디저트 카페 다녀왔어요
    맛집 2017. 6. 18.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폭염속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구 지역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더운 곳으로도 많이 알고 있는데요

    지금과 같은 무더위에서는 

    더욱 뜨겁고 더운거 같아요.

    이렇게 체력이 많이 소모될때는

    시원한 음료 한잔에 디저트도 

    참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대구 종로 디저트

    즐길 수 있는 마듀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번주에 다녀온 곳인데 

    즐겁게 디저트와 커피

    즐기고 왔거든요!









    이곳은 카페이기는 하지만

    커피나 음료만 파는게 아니구요

    빵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나 브런치

    파스타 등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매장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조명이나 청결함, 인테리어의 깔끔함이나

    고급스러움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더 양 의자 너무 탐났음..ㅋㅋ








    커피와 각종 과일음료, 

    와인이나 맥주도 파네요

    그 외에도 먹을거리가 많지만

    그건 찍지를 못했네요 ㅠㅠ

    대구 종로 디저트 카페이면서도

    아점 먹기에도 좋고.. 분위기 있는곳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만족!








    대구 종로 마듀는 

    1층부터 3층까지가 매장인데요

    그럼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2층에 올라오니 드라마에

    나올법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 있네요.

    테이블도 그렇고 의자도 디자인이

    참 좋은거 같아요.








    단체테이블은 물론이고 푹신한 쇼파까지

    그리고 벽쪽 벽돌의 색상이나 질감

    걸려있는 그림이나 인테리어 조명 등등

    모두 마음에 드네요

    대구 종로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발견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테라스까지 있어요.

    실내도 그렇지만 실외에서

    커피나 브런치 먹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밖으로 나와보니 이날 날씨도 좋고

    바람도 솔솔 부는게 좋더라구요

    물론 요즘은 좀 덥지만서도..

    그래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분위기도 낼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테이블도 그렇고, 바닥도 목재라

    테이블과의 조화도 있구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저희가 먹었던 음료와

    디저트 한번 보실게요.

    이건 아인슈페너 인데요.

    좋은 원두를 쓰는지 커피향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분위기 좋고 기분 좋아서 더 그랬을수도 있지만요








    이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쇼콜라!

    달달하고 치즈향도 좋고~

    디저트 좋아하는 제가 정말 자주

    찾는 케이크 중에 하나에요 ^^








    친구는 좀 출출했는지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요

    크로와상 샌드위치하고 해요

    보셔도 아시겠지만

    햄이나 치즈 토마토, 소스와

    베이컨 등으로 한끼로 간단하게

    떼우기 딱인거 같네요.









    이것은 크림라떼 ㅎㅎㅎ

    부드러움이 참 좋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대구 종로 디저트 카페

    마듀 종로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어요

    아마 이 근방에서 데이트도 하고

    모임도 많이 가질텐데요.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대구 종로쪽이며 동성로 바로

    맡은편이기 때문에 찾기는 참 쉬우실거에요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기 바라고

    글은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