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종로 브런치 카페 마듀 종로점
    맛집 2017. 6. 8. 1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밖에 

    나들이도 많이 다니실거 같아요.

    친구들과도 만나고 데이트도 하고

    가족끼리 외식도 하고 말이죠.


    이번에는 대구 종로지역에 위치한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커피나 음료는 물론이고 

    케이크나 브런치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대구 사시는 분들중에

    모임이나 데이트를 하기에

    딱 괜찬은 곳인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종로 브런치카페 중에 하나인

    마듀라는 곳이구요.

    종로점이라고 하네요.

    이게 검색해 보니까 체인점인거 같아요.

    외부도 그렇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거기에 들어가자 마자 나는 달달한 

    향기~ 거기에 커피향까지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









    휴식도 취하면서 수다도 떨고

    거기에 맛있는 빵과 케이크도 

    즐길 수 있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딱인거 같구요.

    게다가 브런치메뉴까지 있어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음료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커피종류도 그렇지만

    이곳은 글라스 와인이랑

    수제맥주도 팔기 때문에 저같이

    알콜 좋아하는 분들은 강추 ㅋㅋㅋㅋㅋ











    또 2층은 넓직한 테라스도 있고

    아무튼 의자도 이쁘고 분위기 좋아서

    사진 막 찍고싶어지는 느낌 ㅋㅋㅋ










    단체석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

    모였을때 공간도 충분해요.

    물론 저기는 6명 이상 앉기는 좀

    그렇지만요 ㅋㅋㅋㅋ

    뒤에 쇼파 테이블도 있고~

    자리 잘잡으면 좋을듯!









    밖에서도 한번 찍어봤는데

    요즘같을때 분위기내기

    딱인듯 싶더라구요









    이쁜 그림도 있고

    사진보다 실제로는 조명도 은은하고

    좋아서 저녁 시간대 와도 분위기

    있겠더라구요.

    분위기 중요시 하는 저같은 사람들은

    딱인듯 싶습니다 ^^









    이것은 대구 종로 브런치카페 

    마듀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버섯샐러드에요.

    신선한 과일과 야채, 그리고 버섯~

    소스가 정말 잘 만들어져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런치류!

    계란과 베이컨, 버섯과 야채

    빵 등이 어우러진 브런치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건 이름이 베이컨 에그라는 것인데요

    정말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영양섭취를 할 수 있는

    아점메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여기 맛도 좋네요 ^^







    음료도 자몽에이드 하나랑







    무난한 크림라떼~







    대구 종로 쪽에서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마듀 종로점 참 괜찬네요.

    가격대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구요.

    카페 원래 기분내려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

    딱인듯 싶네요 ^^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