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릉동고기집 참만나에서 몸보신~
    맛집 2017. 11. 9. 1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나 하게 되었어요.

    맨날 다른 주제의 글만 쓰다가.. 오랜만에

    공릉동고기집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태릉입구역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는 참만나라는 곳인데요.

    정말 양질의 고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여러분들게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참만나는 국내산 한우나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고깃집인데요.

    식당 내부가 넓고 시설이 잘 되어있어

    단체손님 회식하기에도 좋은 장소이고

    충분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단체모임 하기에도 딱인 곳입니다.

    저도 가족들과 가끔 방문하는 곳이구요~











    내부는 사람이 없는곳 위주로 한번 찍어봤는데요

    내부 깔끔하고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그럼 메뉴판 먼저 보실게요.

    식사메뉴도 있고, 고기도 

    종류별로 많습니다.










    우선 이날은 한우를 먹고싶어

    한우투뿔 채끝등심을 먼저 주문했어요.

    이거는 꼭 먹어보셔야 하는데 일반 소고기와

    확실히 다르거든요 ㅎㅎ



    우선 기본적인 채소나 반찬이 셋팅됩니다.

    이것만 해도 한상이네요 ~~









    한우투뿔 채끝등심이 나왔어요

    땟갈부터 마블링까지 일단 확실히

    다르다는게 느껴지구요.

    드라이아이스로 데코해소 나오는데

    뭔가 고급지게 나와서 친구들도 전부

    사진 한장씩 찍더라구요 ㅋㅋ








    숯불 불판위에 한덩이 투척~

    버섯이나 단호박, 양파도 같이 올려줍니다.








    소고기라 빨리 익어요.

    냉동소고기는 보통 익으면서 육즙이 많이

    빠지는데 확실히 고기가 신선해서

    육즙 보존도 잘되고 맛있게 익네요.










    한국식 스테이크죠 ㅎㅎ

    즉석으로 숯불에 구워먹는 

    스물스물 올라오는 소고기 향 너무 좋더라구용








    이정도에 먹는게 가장 베스트인데

    간혹 바싹 익혀먹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저나 친구들은 살짝만 익혀서 먹는걸

    좋아해서 이정도에 딱 해치웠어요

    공릉동고기집 참만나 이 채끝등심은

    꼭 드셔보셔야 해요 ㅋㅋ









    추가로 만나 소 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양념이 잘 배어있는 소고기에

    버섯도 같이 나오네요.

    버섯까지도 양념이 배어 나와요 








    고기도 모난곳 없이 

    마블링도 좋고~ 두껍게 큼직하게

    나와서 굽기도 편해요 ㅎㅎ










    참만나는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찌개 등등 반찬이나 식사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공릉공고기집 중에서는 음식솜씨도 좋은듯!










    맛있게 구워지는 소양념구이 동영상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먹음직 스러운 레알 밥도둑이네요

    확실히 양념갈비 등은 밥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듯!








    쌈도 싸먹어 주구요!









    정말 배부르게 든든하게 이른 시간에

    저녁을 먹고 나왔어요. 사실 늦은 점심이라고

    해도 좋을듯 싶기도 하지만..

    이날 배불리 먹어서 밤까지 배가 

    안고팠어요 공릉이나 태릉 근처에서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은 

    참만나도 적극 추천드립니당







    위치는 태릉입구역에서 정말 가깝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 포스팅 끗!!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