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유역 회식장소 찾는다면?
    각종정보 2017. 3. 21. 17:46
    반응형



    수유역 부근에서 

    회식장소를 찾으시거나

    여러명 모임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단체석이 있는 술집이나 고기집을

    찾으실텐데요

    이번에는 든든하게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수유 192번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수유역 먹자골목을 조금 지나면

    되구요.









    칸막이를 치우면 단체석이 되기 때문에

    여러명이 모여서 회식이나 

    모임을 가지기에도 괜찬은거 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돼지고기 전문점이고

    삼겹살과 목살 등심덧살 항정살

    이렇게 팔고 있네요

    그 외에 찌개류나 면류도 있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찌개나

    면 종류도 맛있게 잘 해주더라구요

    퀄리티가 괜찬은 편이에요.








    주류도 참고하시구용.








    삼겹살 땟갈 어떤가요?

    국내산 생삼겹살이고

    이곳은 고기가 두꺼운 편이라서

    더욱 맛있습니다.

    수유역 회식장소로 딱인듯~








    이건 항정살입니다.

    삼겹살보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게 특징이죠

    저는 삼겹살보다 술안주로는

    이게 더 좋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샐러드도 퀄리티가 괜찬네요









    소금과 와사비 쌈장이 소스로 나와요

    와사비는 조금 신기...ㅎㅎㅎ

    일본식 고기집에선 와사비로도 먹던데

    괜찬나요?








    고추와 상추 등등..

    싱싱하고 재활용하지 않는거 같아요

    반찬이나 야채들도 신선해요










    잘 익은 김치는 따로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삼겹살도 투척~~~

    불판에 기름칠좀 미리 해주구요! ㅎㅎ









    고기불판 정말 마음에 드네요

    잘 달궈져서 시원시원하게

    익고 있는 삼겹살이들~








    열심히 굽고 자르고 

    김치도 자르고~ 여기 김치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이랑

    궁합이 끝내줌!







    정신없이 굽고 있네요 ㅋㅋ












    다 익은 삼겹살이~

    약간 더 노릇한게 좋지만

    고기 두께감때문에 이정도만

    익혀줘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쏘주가 빠지면 안되요~

    회식장소의 꽃은 고기에 소주같습니다.












    한잔 기분좋게 들이키구요~








    쌈장과 같이 한컷~











    쌈도 싸먹구요~

    야채도 아삭아삭하고 

    겹살이의 맛을 복돋아주네요 








    찌개도 시켰어요

    찌개도 3000원 이상의 값어치를

    충분히하네요 

    여기 음식 되게 잘하는듯 ㅎㅎ








    이건 항정살입니다.

    삼겹살보다 기름진 부위이고

    더욱 부드러워요

    색이 더욱 이쁘네요 

    이쁜 핑크색 ㅋㅋ








    이건 조금 튀김처럼 익혀먹으면

    개인적으로 더욱 맛있더라구요.









    중간애 시킨 비빔냉면과 물냉면










    항정살 한조각에 소주한잔씩

    이건 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조합!









    비빔냉면에 고기도 정말 맛있죠.

    수유역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