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유리 맛집 생삼겹살 항정살 맛있네요
    각종정보 2017. 3. 17. 17:45
    반응형




    고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의 하나죠.

    성인이 되면서 최고의 술안주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수유리 수유역 부근에

    놀러왓다가 친구랑 방문한

    수유 192번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생삽겹살이나 목살 항정살

    이런거 맛볼 수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인데요

    예전에도 한두번 갔던 곳인데

    만족스러워서 수유에서 고기 먹고 싶을때

    자주 가게 되는 곳입니다.











    예전에 찍었던 건데요.

    매장 넓직하고 괜찬아요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하기에도 괜찬네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입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심덧살

    찌개나 면류 등이 있는데요.

    삼겹살2인분 + 항정살 1인분으로 결정

    다른건 안시켰구요 ㅋㅋ

    소주랑 맥주도 한병씩 주문.













    주류는 소주 맥주 이런거 빼고도

    샹그리아 스텔라 아르투아

    일본술 이런게 있네요 











    요곳이 바로 생삼겹살 입니다.

    굉장히 색이 이쁘구요.

    정말 잘 관리된 생고기같은 느낌이

    받아보면 팍 드실거에요

    두께도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나오네요.










    이것은 항정살입니다.

    이건 소주 안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인데요.

    엄청난 고소함이 일품인 돼지고기 부위이죠.












    여기가 좋은점은 

    수유리 맛집으로 제가 인정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같이 나오는 야채나 반찬 들의 

    맛도 좋고 굉장히 신선해요.

    반찬 재활용하거나 그러지 않는다는게

    딱 느껴지더라구요 











    고기 굽기도 전에 급한 마음에

    소주 한잔...ㅎㅎ 제가 술을 좋아해서 












    소주 전에 맥주로 목 축이기로 햇어요.










    ㅎㅎㅎㅎㅎ

    기분좋네요

    일끝나고 배고픔과 스트레스를

    푸는 고기에 술한잔!










    삼겹살은 그와 동시에

    불판에 구워줍니다.

    김치는 덩어리채로 놔주시는데요

    김치가 묵은지같았어요

    굉장히 맛있음@!











    ㅎㅎㅎ 맛있게 익고 잇네요

    살짝 타버린게 아쉽지만~~

    고기 상태가 좋아서 

    잘 타지도 않고 육즙이 보존되는!!











    김치랑 겹살이 알맞게 잘라주구요.











    내친김에 기분이다 샹그리아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보니까 고기랑 궁합이 좋데요

    입안 기름기도 없애주고..

    실제로 괜찬았어요

    여성 분들이 좋아할듯!













    다익은 겹살이입니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보다 돼지가 더 맛있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이렇게 먹어도 완젼 좋아요

    공기밥이 땡기는 순간이었습니다.

    소주 한잔 마시고 이거 한점이면

    정말 행복하죠 ^^










    쌈도 싸먹구요 










    항정살도 구워줍니다.








    수유리 맛집 수유192번지 

    항정살 정말 인상깊었는데요.

    보통 고기부폐에서

    결대로 잘라진거만 먹다가

    덩어리를 보니까 처음에 뭔가 햇어요 ㅋㅋㅋㅋ










    비냉이랑 같이 마무리~

    아무튼 정말 맛있게 고기로

    몸보신한 하루였어요

    모두들 오늘 불금인데 맛있는 저녁

    드세요~~









    위치입니다.

    지도참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