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데이트 맛집 블랙스톤!
    각종정보 2017. 3. 23. 18: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산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했습니다.

    일산 정발산역에는 라페랑 웨돔이 있는데요

    일산 사는 분들이면 대부분 이곳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회식도 하고 

    데이트도 하고, 가족끼리 외식도

    하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는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을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웨스턴돔 근처입니다.










    스테이크를 직접 블랙스톤에

    구워서 먹는 곳인데요

    이렇게 생 소고기를 직접

    익혀서 먹는 것입니다.











    이날은 데이트겸 해서

    친구와 함께 3명이서 모이게 되었는데요

    샐러드랑 파스타 스테이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전체샷 한번 찍어봣네요 ㅎㅎ












    라코타 치즈 샐러드..

    저는 치즈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먹을만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으려고

    이건 맛만 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크림 파스타 입니다.

    이름이 조금 가물한데...

    크림소스, 새우, 버섯이 

    들어간 크림 스파게티에요~

    무난한 편이죠.

    이건 거의 호불호는 없는듯..

    요즘은 저같은 남자들도 많이

    먹는 메뉴중에 하나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블랙스톤의 파스타는 소스에 뭔가

    노하우가 있는지 질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면도 잘 익혀져서 꼬들하고 쫄깃했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조금 꼬들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인데 딱이었습니다. 









    이것도 크림파스타 인데요

    이건 통 단호박 안에 파스타가 들어가 있어요

    조금 유니크해보이는 비쥬얼이 특징입니다.









    푸실리면이라고 하는데요.

    달달 고소한거 좋아하시면

    그리고 단호박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뭐 저는 단호박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맛만 봤는데

    먹어줄만 하더라구요 ㅎㅎ









    아지막으로 일산 데이트 맛집

    블랙스톤의 가장 메인이 되는 

    스테이크 한번 보고 가실게요~

    먼저 아래 네모난 돌판이랑

    스테이크가 따로 나오는데요

    돌판이 뜨~~~겁게 

    달궈져서 나옵니다.

    거기에 스테이크 올려서 

    내 취향대로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

    맛있네요~











    생각보다 화력은 쎈 편이에요

    겉이 탈 수 있기 때문에

    기름칠도 적절하게 해주시는게 좋구요.

    치이익 거리면서 익는데

    올라오는 소고기 향이 일품~







    익히면서

    조금씩 잘라줍니다.







    안익은 편을 바닥에 대고

    익힙니다~

    뭐 소고기 이기 때문에 약간

    핏기 있을 떄 먹어도 되지만

    저는 다 익혀먹기로~







    잘 익고 있는 맛있는 스테이크 ㅎㅎ










    이렇게 해서 여러가지 메뉴 배부르게

    먹었네요.

    가격대도 무난한 편이고~

    서비스나 맛도 괜찬아서

    일산 데이트 맛집으로 괜찬은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은 끗~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