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절 다이어트 식초로 극복하려구요
    이전글/건강 2016. 2. 2. 1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2월이네요.

    이번주만 지나면 다음주부터 5일간의 연휴가 시작되죠!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인 설날이기 때문이에요.

    문제는 설날이나 추석 등의 명절에는

    여러가지 기름진 음식을 먹기 싫어도 먹게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상당히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데요

    (안먹으면 되지만 그게 또 어디 쉽나요 ㅠㅠ)


    그래서 저는 이번 명절에 폭식을 줄이고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 허브나래의

    호박식초를 구입했습니당. ㅎㅎ 금요일에 주문을 했는데

    어제 배송이 왔어요 >_<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친절하게 식초 먹는법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어요. 가장 중요한것은 이러한 식초류는

    의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라는점이에요. 자연스럽게 먹으면서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이죠.







    호박식초 병을 들어보니 굉장히 이쁘네요.

    맛은 새콤달콤하다고 하는데 어떤맛이 날지 궁금하군요.






    일단은 원액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쁜 컵에 소주 반잔 정도만 따라봤습니다.







    호박식초의 경우 원액을 소주 반잔 정도로 그냥 아침저녁으로

    마시던가, 아니면 물에 희석해서 마셔도 괜찬다고 해요.

    자신의 기초에 맞게 희석하거나 그냥 원액으로 마셔도 되는데요.





    맛을 음미해보니 새콤달콤한게 식초의 역한 쎈향이 나지 않고

    맛이 괜찬더라구요 +_+ 이러다가 호박식초 중독 되는건 아닌지 몰라 ㅠㅠ

    제 친구는 소주에 타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물에 타서 마셔도 무난해요.

    저는 7:3 비율이 제일 적당한듯..

    저같은 경우 원액으로 먹는게 좋았는데

    제가 평소에 물을 잘 안마셔 버릇해서 되도록이면

    이렇게 물에 타서 마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명절에도 이렇게 호박식초 마시면 포만감이 들어

    생각보다 폭식도 안하게 되고, 편식 등으로 인한 변비에도

    좋다고 하니 저같은 사람은 꼭 먹어야겠어요 ㅋㅋ









    허브나래라는 곳은 식초나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식품을 접할 수 있는 곳인데요.

    호박식초 말고도, 바나나식초 백년초열매식초 등이 있더라구요.

    이것들도 지금꺼 다 먹으면 또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 일단 먹어보고

    나중에 효과가 어떤지 한번 더 포스팅을 해드릴까 합니다. ^^

    모두들 다가오는 명절 미리 잘 준비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