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릉역맛집 연말 단체모임 회식 여기서 하면 좋을듯
    맛집 2017. 11. 12.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우면서 뭔가 아쉬운 일요일 입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와서 지인들과의 약속이나

    동창회, 모임, 회식 등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특히 공릉동 근처에서 단체 모임이나 회식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공릉동맛집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는 곳은 참만나라는 곳인데

    소고기나 돼지고기, 여러 식사를 할 수 있는

    고깃집 입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태릉입구역 5번과 6번출구쪽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또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편리하더라구요~








    테이블도 편하게 셋팅이 되어있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이었어요

    단체석이나 소소하게 먹을 수 있는

    4인석 등으로 잘 배치가 되어 있어요











    수제 떡갈비나 한방보쌈 

    간장새우장, 갈비탕이나 추어탕

    그리고 여러 고기부위별로 포장판매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우선 고기와 함께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데

    한우 최고급 부위인 채끝등심, 그리고

    소양념구이 등이 있구요.

    여러 부위 드시고 싶으시면 소모듬 한판도 있네요.








    이날은 돼지고기를 먹었는데요

    떡살(항정살)과 돼지왕갈비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처음부터 양념된 돼지갈비 먹기보다는

    먼저 항정살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공릉역맛집 참만나의 항정살은 모양도

    이쁘게 잘 나오네요 ^^








    핑크빛을 띄는 항정살, 딱봐도

    신선해보였어요~ 국내산 한돈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숯불 위에 고기를 올려줍니다.









    항정살 굽는 과정은 동영상으로

    한번 촬영해 보았습니다.









    맛있게 익고있는 항정살









    정말 고소한 돼지고기 부위중 하나죠.

    저는 술안주로는 이 항정살을 최고로 꼽는데요

    부드러우면서 뽀득한 식감과, 엄청난 고소함이

    일품이에요.








    소금에 찍어먹으면 더 고소해용









    이건 공릉역맛집 참만나의 된장찌개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맛집으로 제가 소개를 해드리는 이유도

    무김치나 부추무침 된장찌개 등

    간단한 음식들도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기 때문이에요.








    다음으로 주문한 돼지왕갈비~

    항정살과 돼지왕갈비 밥과 찌개 같이

    곁들이니 남자 3명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던거 같아요.










    숯불에 직화로 구워줍니다.









    제대로 신경안써주면 

    이렇게 겉이 타버리는 불상사가 ㅠㅠ

    가위로 탄부위는 조금 제거하고 먹으면 되죠뭐 ㅎㅎ








    뼈와 살을 분리하고 잘 잘라주고

    버섯도 올려줍니다.










    이건 레알 밥도둑이죠.

    이렇게 보니 또 배가 고프네요 ㅠㅠ

    이 포스팅만 하고 저도 아점 먹어야 할듯 해요.








    마지막은 이렇게 냉면으로 했습니다.

    냉면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비냉은 따로 못찍었는데 비냉도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공릉역맛집 참만나에서 제가 먹고온

    고기들로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단체모임이나 회식, 또는 맛있는 고기 음식

    먹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은 모두 마칠게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