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데이트 맛집 오늘은 카레를 먹었어요
    이전글/데일리 2016. 7. 4. 1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인과 보통 데이트하면 

    제일 많이 하는게 바로 먹는것이죠?

    그래서 맛집을 많이들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사실 맛집이라는 단어 자체가 요즘은 조금

    퇴색된거 같아요 ㅠ.ㅠ

    어딜가나 다 맛있는집이라고 하니까요.



    아무튼 그럼에도 알아볼 수 밖에 없는 현실이죵

    먹는 사람들이 입맛이나 눈이 높아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얼마전에 서울대입구 부근에서

    데이트 도중에 모다모다라는 카레집을 다녀왔어요

    일본식 카레 전문점이었는데요

    담백하면서도 부담없는 것이 참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고 

    노란배경으로 되어있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이날은 점심을 여기서 먹고 영화를 보기로 결정!








    모다모다 카레는 일본의 하카다 지역을 대표하는

    치킨카레라고 해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네요~!







    카레는 딱 3종류에요

    주류같은것도 안팔구요 음료도 

    콜라 사이다가 끝! ㅋㅋ

    굉장한 심플 그 자체~!










    제가 주문한 크림카레가 나왔습니다.

    직사각형 모양의 밥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고

    동그랗게 크림이 이쁘게 뿌려져 있네요

    오른쪽 사이드에 있는건 슬라이스된 튀긴마늘이에요










    저는 조금씩 카레에 비벼서 먹어봤어요

    크림의 부드러움과 함께 일본카래 특유의

    향과 닭고기의 향, 살짝 매콤한게 딱 

    저에게 맞는 맛이었어요

    슬라이드 튀긴마늘이 향과 식감을 더욱

    돋궈주는듯 했습니다. 








    위에 부담도 없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라 딱 좋았네요 ㅎㅎㅎ








    이건 함박카레에요

    모다카레위에 함박스테이크가 뙇!!!

    올라가 있네요 ㅎㅎ











    요리보고....









    조리봐도...

    알수없는...음음이 아니고

    정말 눈으로 보기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ㅋㅋ

    물론 직접 먹어봐야 평가를 할 수 있겠죵..










    먼저... 함박스테이크 먼저 

    한입을 베었어요 ㅎㅎ









    ㅎㅎㅎ 어떤가요?

    일단 저도 블로거들 처럼 이쁘게 찍어보려고

    다양한 컨셉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블로거 놀이 재밌네요 ㅋㅋㅋㅋ











    카레와도 같이 먹어봤는데

    괜찬더라구요.

    가끔 점심이나 저녁에 뭐먹을지 고민되고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안되는거 먹고 싶을때는

    자주 찾아갈듯 해요 ㅎㅎㅎ









    서울 데이트 코스나 맛집 등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면서 포스팅은 모두 마치구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만...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