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구 무교동 맛집 수제비와 칼국수 좋아하신다면!
    이전글/데일리 2016. 12. 22. 18:46
    반응형




    얼큰하고 따끈한 국물은

    대부분의 한국사람이 겨울에 가장 먹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포장마차 오뎅국물과 오뎅, 또는 우동,

    아니면 칼칼하고 뜨~~~거운 매운탕이나

    수제비, 칼국수 등을 들 수 있는데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중구 무교동 맛집 중에 한곳인

    무교동수제비를 다녀온 후기를 

    이렇게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입구나 매장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이는 어차피 검색하면 다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제가 먹었던 메뉴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여드릴까 해요.

    먼저 메뉴판 한번 보시죠.

    매운탕수제비(칼국수) 할인중이네요

    그래서 일단 매운탕칼국수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또 하나는 낙지수제비와

    들깨칼국수로 선택했습니다.

    무슨 면류만 다먹네요 

    총 3명이었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시킨건가 싶었네요 ㅋㅋ

    그냥 다같이 조금씩 노나먹기로 하고..

    그외에 보쌈이나 해물찜, 짬뽕이나 삼계탕 등등

    제가 좋아하는건 여기서 모두 다 팔고 있네요.









    매운탕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으아아아아앆!!!

    완전 양도 많고 제가 딱 원하던 비쥬얼이에요

    딱 오는데 칼칼 얼큰한 냄새부터 

    침샘이 반응하기 시작...ㅋㅋㅋㅋㅋㅋ









    이건 낙지수제비에요

    양이 굉장히 푸짐하구요.

    낙지도 저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면

    더욱 크게 느껴져요 ㅋㅋㅋ

    국물이 시원시원하네요

    사진상으로는 조금 식어보이는데

    뜨끈~~ 합니다 ㅋㅋ










    들깨칼국수도 나오고 일단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최대 화력으로 빨리 끓게 만들었어요

    국물 딱 떠먹었는데

    정말 소주를 부르는 그 얼큰함과

    시원함이.... 광어매운탕에

    칼국수 사리가 추가된거라

    생각해도 되지만, 칼국수 면도 정말 풀어지지 않고

    잘 뽑으신듯 해요!! 쫄깃하네요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그냥 한번 직접 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중구 무교동 맛집 잘 검색한거 같아요 ㅋㅋ














    그럼 무교동수제비에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낙지수제비를 조금

    살펴볼까요???

    김치가 같이 나오는데요

    겉절이 김치가 맛있어서 수제비의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아 포스팅하면서 너무 배가 고파지네요 ㅠ











    통으로 들어가있는 낙지

    이녀석때문에 국물이 좀 더 시원해요.

    이건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겠죠?ㅋㅋ










    ㅋㅋㅋ 친구 몰래 찍었는데

    찍는줄도 모르고 먹네요.

    그냥 다 올리면 친구가 뭐라 할거같아서

    그냥 잘라서 넣었습니다.

    중구 무교동 쪽에서 뜨끈하고 

    맛있는 칼국수나 수제비 등을 먹고 싶다면

    딱 여기 좋은거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좀 더 가깝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