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의 시작 !!
    이전글/트랜드 2015. 6. 9. 15: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막 시작한 바나나 식초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바나나식초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약간 출출한 감이 있을때 바나나식초를 생수에 희석해서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보통 오후 3~4시 되면 괜히 출출한 기분이 들어서 커피를 한잔 한다거나 혹은 과자 같은 주전부리를 먹게 되는데요. 


    저는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바나나 식초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몸에 좋은걸 챙겨먹는다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요. 


    바나나식초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그냥 물에 타서 먹기만 하면 되는 정도라 편하네요. 


    집에서도 쉬는 날에도 심심할때 생각나면 마시고 잇어요. 




    바나나 식초를 한 스푼을 떠서 마시면 식욕 감퇴에 좋다고 하긴하던데


    공복감 해결엔 진짜 좋긴 한거 같네요. 








    맛은 딱 홍초 맛이에요.


    바나나 맛이 난다거나 바나나 향이 나는건 아니네요.









    병이 검은 색인줄 알았는데 병이 검은게 아니고 


    안에 있는 식초가 검은거더라구요 ㅎㅎ


    힛 열심히 마시면 변비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 보통 변비 많이 생기잖아요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물에타도 색이 진한 편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