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촌맞춤정장 결혼예복 제대로네요
    이전글/맞춤정장 2017. 5. 18. 16:51
    반응형



    요즘들어 경조사가 무척 많네요.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등...

    점점 여러가지 경조사에 맞는

    수트가 필요하게 되었어요.

    제가 프리한 직업인지라 전에 입던 

    정장을 방치해두고 있었는데요

    체중이 조금 늘어나고부터 맞지를

    않더라구요....ㅠㅠ

    거기다가 대충 골랐던 기성복이라

    핏도 마음에 들지 않았구요.

    그래서 이번에 마음을 먹고

    맞춤정장으로 하나 제대로 

    빼입으려고 알아보던 중에

    평촌맞춤정장 리벨로를 알게 되었어요








    제가 여러군대를 비교해보고

    알아보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는데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그래도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곧 결혼도 하게 되고

    결혼예복으로도 하나 필요하기도 했구요.


    방문했을때 상담 테이블이 꽉차잇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은 꼭 미리미리 해야지

    그냥 방문했다가는 꽤 오랜 시간을

    대기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었구요

    수제옷들과 각종 악세사리가

    말끔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방문하고 바로 디자이너분과의

    컨설팅을 받게 됩니다.

    제가 원하는 느낌의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역시나 정장을 제대로 모르던 

    저를 발견하고 말았네요.

    기존에 기성복으로만 입을때는 그러려니 

    하고 다녔는데 확실히 개개인의

    체형이나 얼굴형, 피부색, 기타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맞추는게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평촌맞춤정장 리벨로는 항시 

    재단실장님이 상주하고 있어요.

    거기에 남성전문헤어 바버샵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가 아니고 아무튼

    모두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이곳이 유명하다는 이야기도 되고

    실력이 좋다는 증거같기도 했어요

    그래서 방문전에는 꼭 예약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정말 멋진 분위기의 매장에 압도되어

    정말 입벌리고 매장 구경도 했네요

    직원 분들도 모두 친절하구요

    감각과 실력이 확실이 돋보이더라구요

    정말 제가 모르던 정장에 대한

    지식도 많이 알게 되는 하루였고

    거기에다가 정말 이쁘고 멋있는

    수제 맞춤정장을 하나 가지게 되어

    뭔가 새로운 기분이었어요.











    안양 평촌 지역에서

    맞춤정장샵 찾으신다면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무엇보다 제작을 꼼꼼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곳이 좋으니까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다 있는거 같습니다.





    평촌맞춤정장 관련 포스팅은

    모두 마치겠구요.

    위치 및 문의 등은 아래 

    지도 및 리벨로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rebello101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