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대로 선릉역 다이어트를 위한 크로스핏
    각종정보 2016. 11. 18. 14:54
    반응형



    시간이 어느새 올해도 끝이 보이고 있어요

    2016년 계획했던 다이어트 

    나의 영원한적 살들~!!실패했던 기억들이~

    새롯새롯 기억이 나네요   

    다시 도전하기 위해 움직여야 한다!!

    운동만이 살길이라고 하여~ 고강도 운동을 알아보는도중

    크로스핏이 대단하다고 하여 ~해볼가??

    나의 눈이 번쩍~~!! 


    +_+


    이런 일은 많이 겪어본지라

    생각은 잠깐 행동은 후다닥~~!!

    직장에서 가까운 선릉역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가까곳으로 알아보게 되였는데요

    역삼역 4번출구 쪽에 위치한곳이 있어서 

    직장에서 가깝기도 하고 여러모로

    괜찮아보여서 상담예약하고 바로 갔어요 ㅎㅎ







    마지막 나의 계획

    선릉역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마지막 2016년을 보내기위해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상담하고 인바디를 재고 나서

    중요한것을 듣게 되였는데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 

    나의 마음에 쏙드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였어요




    코치님?상담 실장님?님께서 말씀해주신

    존다이어트라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앞장은 나의 중요한 시크릿 ㅎㅎㅎ

    궁금해서 제가 코치코치 물어봤더니




    직접 설명을 해주시는데

    우리가 식사를 할때 탄단지를 여러가지 먹게

    되는데 그 열량에 대해 또 식사를 할때 많이 

    제한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

    빵을 섭취해도 된다는.......

    (하지만 나쁜 탄수화물~~ㅜㅜ)






    상담을 통해 다 알기에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선릉역 다이어트 크로스핏에 대해서 ~

    알수있는 시간이였어요


    2달에 한번은 관심있는 회원들을 위해서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다 같이 다이어트를 진행하여 1,2등

    선발해서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의미가 있는 이벤트라서 다같이 으쌰으쌰해서

    많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꼭 해보라고 많은 사람이 효과가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일등에 대한 욕심이 ~~!! 

    새로운 것을 찾는분들 위해

    존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하시면 역삼역 애니바디캔 

    크로스핏 찾아 문의하시면 잘 설명해주실거에요

    저는 시작하였답니다 

    제가 쓰는것보다 상담한번 받아보시는게^^





    위치는 여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