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동호회 어플 톡소다 좋네요
    각종정보 2016. 5. 16. 15:15
    반응형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거나 비슷한 취미를

    가진 사람끼리 동호회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이러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또한 취미생활을 공유하고 싶고 같이 하고 싶어

    과거에는 카페나 커뮤니티 등을 가입하여 활동한 적이 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 시대인만큼 스마트폰 어플로 

    이러한 동호회 활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톡소다 라는 소모임 동호회 모임 어플인데요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앱스토어에서 톡소다로 검색하면 바로 나오구요.

    바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한 화면 입니다.

    오늘 뭐하세요!? 같이 놀까요? 하는 글귀가 눈에 띄네요.

    직장인 동호회는 물론이고 각종 여러가지 모임을

    간편하게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겠네요.











    처음 실행에서는 간단하게 어플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영화모임이라던지, 소설, 레저, 운동, 등산, 

    술자리, 연령대, 지역모임 등등

    직장인 소모임이나 정모 등을 하기에 좋다고 하네요.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처음이라면 당연히 계정 만들기를 누르셔야 하구요.










    가입절차는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이메일주소가 아이디이고, 비밀번호 및 닉네임

    생년월일 등을 작정하시면 됩니다.

    지역 및 관심분야를 선택한다면 해당 지역이나 

    관심사 관련 모임이 더욱 찾기 쉽겠죠?











    가입 후에 나오는 각종 소모임 내용이

    보기 편하게 나오네요.

    자신이 직접 모임을 만들어 사람들을 

    모을 수도 있구요. 

    편한 인터페이스와  UI로 쉽게 접근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상단에 내모임을 누르면 

    자신의 거주지역 부근 모임도 많이 나오는데요

    어플 자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 많은 모임이 있네요 ㅎㅎ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직장인 동호회 모임 어플인 톡소다 설치가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