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투스스피커출력 좋은거 있네요.
    IT 컴퓨터 정보 2016. 4. 25. 13:57
    반응형


    블루투스스피커출력 빵빵한것 찾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출력 빵빵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들

    너무 고가형이나 큰 크기의 스피커보다는 휴대하기에 적합하면서도

    음질이나 출력이 좋은 것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모비덴트의 M300이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본 소감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저또한 집에서 간단하게 , 또는 여행이나 외부에서

    음악을 듣기 위한 목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20만원대, 그이상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1순위로 휴대성, 

    2순위로는 음질과 출력

    3순위로 가격대비 성능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스피커가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가격대비 좋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메탈재질로 고급스러운 라운드형 디자인 이라 제마음에 쏙 들었어요.








    스피커의 윗 부분은 이렇게

    소리가 나오는 부분입니다.

    요즘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스피커 성능도 꽤나 좋아졌지만

    아무리 그래도 음질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보통 이런 휴대용 스피커가 음질은 더욱 좋죠








    밑면에 전원및 재생버튼

    볼륨버튼이 위치하고 있어요. 

    밑부분은 고무 재질로 되어 바닥에 잘 밀착되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전원버튼 = 재생버튼을 2~3초정도 누르면 되네요.








    이렇게 2~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졌다는 소리와 함께

    LED가 이쁘게 반짝 거리네요 

    충전방식은 유선충전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5핀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무선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_+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블루투스스피커 출력 과 음질이겠죠.

    동영상은 찍지 못했지만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들어보니

    확실히 높은 출력을 보여지네요. 

    스마트폰 자체에서도 볼륨조절이 되지만, 스피커 자체도 자제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최대한 음량은 높혀도 거의 깨짐 없이 깔끔하게

    음원이 재생됩니다. 저같은 경우 베가아이언2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였는데요. 각종 음장에 따른 음질 변화도 잘 잡아주구요

    베이스도 빵빵하고 고음도 잘 뽑아주더라구요 ㅎㅎ







     내장 배터리도 500mAh로 넉넉한 편이라

    러닝타임도 오래 가는 편이구요.

    게다가 5W 출력이라 휴대용 스피커 중에서는

    출력도 빵빵한 편이라 만족스럽네요.






    무게 또한 190g으로 휴대성이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괜찬은거 같습니다 ㅎㅎ

    게다가 이렇게 모비덴트의 파워뱅크와 연동하여

    무선충전도 가능하다고 해요. 선 연결없이 충전이 된다니 편하네요

    물론 파워뱅크는 별도로 구입을 해야 하구요.







    아무튼 출력이나 음질 빵빵하게 잘 나오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M300 저는 참 만족합니다.

    중저가 형 스피커 중에서 성능이나 디자인으로 보나

    제 마음에 쏙 드네요~~ 여행가서 나들이가서 등등

    심심하지 않을듯 해요







    스펙은 참고하세요.








    모비덴트에서 더 다양한 휴대기기 악세사리나 스피커, 무선충전기 등에

    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