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뷰티 미용

아이라인반영구화장 해보니 좋네요~

복숭아♥ 2017. 9. 19. 23:3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비도 엄청 내리고 정신없는 하루였네요~ 

저 이번에 아이라인반영구화장 해봤어요. 

원래 관심은 좀 있었는데 하고 이상하면 어쩌나, 아프면 어쩌나

싶어서 망설이다가 친구가 서울대 근처 더클로이에서 

아이라인 반영구를 하고 왔는데 완전 자연스럽고 속눈썹이 숱이 많아진듯

자연스럽게 눈이 또렷해진 걸 보니 

저도 해야겠다싶더라구요. 


여자들의 고런 느낌적인 느낌!!








아프거나, 혹은 염증이나 붓기가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서 혹시 몰라 저는 금요일 반차를 내서 오전에 시술을 하고 

주말 보내고 출근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대박!!


아무래도 아이라인 같은 경우 점막채우는게 어렵고, 

그리고 나중에 지우기도 번거롭고, 

박박 문질러서 지우다 보니 눈가에 주름도 늘어가는 거 같고 해서

고민끝에 시술했는데

저는 아침에도 좀 잘 붓는 편이에요.

그렇다 보니 아이라인반영구화장하고 다음날은 좀 붓더라구요. 

그래도 염증약 먹고 집에서 좀 쉬고 나니 괜찮아졌어요. 








시술은 먼저 마취 크림을 바르고! 

잠시 있다가 시술을 하는데 조금 따끔따끔한 느낌이긴 한데

하고 거울 보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왜~ 드라마보면 여자 연예인들 아이라인 안 그린거 같은데

보면 눈이 또렷하고, 그렇다고 속눈썹을 붙인것도 아니고, 

근데 울때 보면 또 번지지도 않고 그렇잖아요. 

그게 아이라인 문신이라고 해주시던 언니가 그러시더라구요. 









진짜 눈만 자연스럽게 또렷해진 느낌이구요. 

문신이다 보니 이것도 각질이 좀 일어날 수 있어요. 각질 생기면 일부러

떼어내진 마시구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재생크림 조금씩 발라주고 잤었어요. 저는!!









하고 일주일? 정도면 아프거나 뭐 그런것도 없고 

넘나 편한것.. 아침마다 아이라인 그리는 번거로움이 없어졌어요. 

꼬리쪽만 살짝 그리고 출근하면 눈화장 끝!


진짜 편해!

그리고 보통 피부가 재생하는 기간은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4주 정도면 

충분히 재생이 된대요. 


그래서 한달간은 눈화장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난 겁쟁이니까..

렌즈도 한달간은 가급적 자극 안 줄라고 착용안했는데 ㅎㅎ

렌즈도 일주일 지나면 껴도 되용!!









아이라인반영구화장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저는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한번 하면 보통 2~3년 정도는 간대요. 

그 이후에 색이 좀 빠지거나 할 수 있어서 그때는 한번씩 

더 해주시면 좀더 또렷하게 오래 간다고 하더라구용. 

아이라인 점막채우는 고통에서 벗어나서 행복합니다. 

점막 잘못채우면 오후3시쯤 되면 팬더 되기 쉽상인데 

요새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다니고 있죠. 








확실히 시술하고 넘 편해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구요. 

할때 아무래도 눈근처다 보니 무섭기도 하고, 

잘못해서 뭐 잘못된다는 인터넷 후기들 보고 걱정도 했는데 안전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라인반영구화장하실때 참고하실 점은 

점막 정도 채우는 게 제일 좋구요. 

꼬리는 안 빼시는게 가장 좋아요. 아님 살짝만 빼던가, 

이게 너무 빼놓으면 나중에 아이라인 꼬리 안 빼고 싶을때 후회할 수 있으니까요. 








혹시 아이라인 시술 생각하신다면 더클로이가보세요. 

해주신 언니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예약은 필수니까!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저는 이만 !!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