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뷰티 미용

분당눈썹문신 자연스럽게 잘하는 곳!

복숭아♥ 2017. 9. 18. 17: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눈썹 문신!! 하고 왔어요. 

분당눈썹문신 잘하는 곳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비엘뷰티에서 해봤는데 정말 자연스럽고!

물론 이것도 문신이다 보니, 

하고 나서 일주일 정도는 좀 따끔거리긴 하는데요. 

그래도 일주일 뒤에 따로 눈썹 화장 안해도 되고 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침에 시간 넘나 여유로운것!!


그리고 제가 수영을 배우는데..

솔직히 수영할때 마다 눈썹이 지워져서 타투펜?? 

아이브로우용으로 나오는것도 써보고 별거 다해봐도 항상 지워지더라구요. 

그러나!! 문신하고 나서는 더 이상 눈썹 없던 자신감없던 저는 없습니다. 


진심 만족!!









눈썹문신하고 처음에는 좀 따깝기도 하고 

세수하면 아파서 괜히 했나 싶었는데

아픈건 일주일이면 가라앉구요. 일주일에서 이주일 될때 부터는 

슬슬 각질이 일어나용. 

근데 절대!! 각질은 떼어내면 안되요. 

눈썹문신한 부분까지 같이 떨어져 나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거 해볼때 무서워서 열심히 설명듣는 나란여자.










그리고 시술 끝나고 상처났다고 해서 소독을 해버리거나, 

마데카솔, 후시딘 같은 거 발라버리면 

문신으로 채운 부분이 상처가 아물듯 아물면서 

딱지로 제거 되실 수 있으니까요. 

꼭 재생크림 위주로만 발라주세요. 











그리고 나서~~ 초반에는 점점 색이 진해지는 거 같아서

짱구가 되려나 싶었는데 문신하고 2주차때 조금 진해지다가

서서히 다시 연해져서 

지금은 제가 눈썹문신한지 아무도 몰라요! 

되게 자연스럽게 눈썹에 숱이 좀 많아 보이는 정도?/




색도 굉장히 자연스럽고 회색빛이 나거나, 너무 부자연스러운

컬러가 아니라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그리고  눈썹문신하고 나니까.. 솔직히 아이라인도 하고 싶긴 하더라구요. 

저는 눈썹이 약간 양쪽이 심하게 짝짝이 였는데

눈썹 문신해주실때 원장님이 양쪽 밸런스 맞춰서~~

더 예븐 나의 오른쪽 눈썹에 맞춰서 그려주신 덕분에 

이젠 좀 얼굴 양쪽이 비슷해 보여요. 

눈썹 자체가 양쪽이 다르게 나 있어서 

여권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양쪽이 달라서 나름 같게 그린다고 그려도..

앞머리를 없애면 너무 두드러지게 보이더라구요. 










그러나 문신하고 나니 완전 !! 똑같아!

왼쪽 오른쪽!! 

물론 사람마다 얼굴이 양쪽이 비대칭이긴 하지만 

그래도 눈썹을 좀 맞추니까 그나마 맞아보이는 느낌ㅎㅎ












일단 아침에 눈썹에 공 안들여도되고!

문신해서 이제 안그려도 되고,양쪽 밸런스 맞으니까 

앞머리도 열심히 기르고 있어요. 


나도 여신머리 할테야!

여신머리는 눈썹이 예뻐야 할 수 있잖아요. 

다들 공감하실거에요. 여성분들은 ㅋㅋㅋ










눈썹이 너무 연하거나, 혹은 거의 없거나, 

양쪽 밸런스가 좀 안 맞는 분들은 진짜 강력추천해요. 

트렌드에 맞춰서 시술 하시기 보다는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로 원장님과 상담 후 해보시는 걸 권장해요. 

저도 일자 눈썹이 유행이라 ..

일자로 해볼까 하다가 ㅎㅎ


원장님 추천으로 약간 아치형으로 했는데

이게 훨씬 예쁘고 자연스러워서 잘 한거 같더라구요!^^



분당눈썹문신 BL뷰티 강력크하게 추천해요!

남자친구도 눈썹이 좀 없는편이라 이번 기회에 남자친구도

데려가서 문신 해줄까봐요. 









분당눈썹문신 찾으신다면 제가 했던 이곳 기억해두시면 될듯!

카톡이나 전화로 예약이나 상담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구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했으니 지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