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비용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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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비용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 복숭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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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드디어 한주가 끝나고 주말이 왔네요.

게다가 오늘은 7월의 첫날이기도 하구요.

벌써 2017년도 절반이 지나갔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남은 올해 절반도 다들 잘 

보내시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이번에는 여러 오프라인 광고 

중에서도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지하철광고비용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오프라인 여러 광고 매체 중에서도

지하철역사 및 전동차 내부 광고 등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지하철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특히 수도권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게 되는데요.








다들 지하철 및 버스 그외에

여러곳에서 광고물을 접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인구밀도가 높은 서울은 그만큼 광고에

노출되는 사람이 많아 이론적으로는

효과가 높다고 판단할 수 있지만

이 역시 유동인구의 연령대, 시간, 목적

기타 여러 부분을 분석하고 통계를 내어

광고를 기획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지하철 3호선으로 예를 들어볼게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실텐데요

경기도 일산부터 분당신도시까지 이어지는

3호선은 주거중심지역에서 문화중심지,

상업, 경제, 교통중심지로 이어집니다.

중간중간의 환승역으로 이동을

하는 여러 승객들과, 3호선 자체적으로

많은 유동인구가 몰린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전략적인 기획을 세울 수 있겠죠.













지하철광고업체 인풍에서는

설문을 통한 효과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하철역이나 노선마다의 

특성에 대한 분석과 통계 등을 통하여

효과적인 광고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하철광고비용을 알아볼게요.

이러한 광고비용은, 노선 및 지하철역에 따라서

광고효과, 유동인구, 광고의 위치 등을 

감안하여 비용은 조금씩 다릅니다.

우선 전동차 내부의 경우는 액자형과 모서리형

천정걸이형이 대표적이며 단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동차내부의 편성 홍보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아마 아래와 같은 내부 프로모션 광고도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업종이나 자본력, 마케팅 홍보에 대한

실효성 등을 고려하여 광고를 기획하고 

전략적으로 집행해야 하겠죠?

타산수지가 맞지 않는 광고는 소용이 없기

때문에 진행을 하기 전에 미리미리 

미팅, 상담을 통하여 광고비 및

기획, 전략, 진행여부에 대해서 결정을

해야합니다.










여러 노선별 지하철역 구내 조명광고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위치 및

크기로 진행되는 것이며 아마 지하철

이용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기억이 나실겁니다.









지하철 역구내 포스터를 통하여

홍보도 가능하며, 노선 및 역마다의

특성, 업종에 따라서 배치되는 

위치나 사이즈, 수량, 기간 등도

고려가 되어야 합니다.








아래는 역구내 프로모션 지하철광고비용 입니다.










지하철 전동차내 및 역구내 광고

규격 및 매체, 금액 등을 간단하게

정리한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선별로, 역별로 광고비용은 달라집니다.











이렇게 해서 지하철역 광고 단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상담 등은

하단을 참고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은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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