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뷰티 미용

점막아이라이너반영구 알아보신다면?

복숭아♥ 2017. 5. 12. 15: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흐릿흐릿 하네요

습도가 올라와서 그런지...

미세먼지 농도는 조금 떨어졌네요

참.. 요즘은 창문열기도 겁나고 그러네요..

그런데 날씨가 덥고 습해서 땀이

뻘뻘 나는 날씨네요

다행히 사무실에서는 에어컨을

틀고 있어서 괜찬지만...

아무튼 시원하게 되었으니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바로

점막아이라이너반영구 인데요

매일 매일 해야 하는 화장이 번거롭고

또 눈 번짐이나 시간적인 부담 등으로 인하여

반영구 아이라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거기에 요즘은 남자들도

점점 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더라구요.









비교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차이가 확 나는걸 아실 수 있어요

사진은 사실 처음 받았을때 이기 때문에

진해보일 수 있는데요

리터치 관리 과정을 모두 끝내면

나중에 자연스럽게 착색이 됩니다.










특히 이러한 점막 아이라이너 반영구를

하고자 한다면, 실력이나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받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더클로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십여년을 한곳에서만 운영해왔던것만

보아도 믿음이 가는것 같습니다.












아이라인을 직접 그리는게 아니라

반영구를 받았다면 처음에 자연스럽게

자리가 잡기 전에 각질이 생길수도 있고

통증이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받을 뒤에 주의사항을 잘 알려주고

최대한 부작용 등이 없이 잘 해주는곳에서

받는게 중요합니다.













처음 시술을 받은 뒤에는

여러가지 주의사항도 알려줍니다.

세안이나 눈비비기 수영장 찜질방이용

각질을 억지로 떼어내는 것 등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민감한 점막부위에 하는 것이므로

당연히 주의사항을 잘 알려주어야 하구요.

무엇보다 양쪽이 균형있게 되어야지

짝짝이로 되면 안되겠죠?











점막아이라이너반영구 문신은

제대로된 천연색소 등을 쓰는 곳에서

해야지 무작정 아무곳에서 하면

좋지않은거같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유지가 되는 것이므로

최대한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을 하는게 좋겠죠.











더클로이는 이러한 아이라인 반영구 외에도

자연눈썹, 속눈섭연장이나

페디큐어 네일아트 등도 받을 수 있는

뷰티샵입니다.










되도록이면 믿을만한 곳에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단의 지도에 위치 및 예약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궁금한점이나 예약 등에 대해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은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불금 되시고

주말에 푹 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