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광교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소개합니다.

복숭아♥ 2017. 2. 23. 1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수원 광교중앙역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광교 아프뉴프랑 쇼핑센터는

근처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요.

쇼핑도 하고 점심 저녁도 먹으면서

중간에 편하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 

더더욱 좋았던거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기 바라고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바로 이곳입니다.

빌리엔젤이라는곳이 

저는 잘 몰랐는데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ㅎㅎ











날씨 따듯해지면 밖에서

바람쐬면서 디저트 즐기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부도 넓직하네요.

유럽풍으로 세련되고 밝은

인테리어가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남자들도

커피나 디저트 분위기 좋은곳에서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런것들을 반영한거 같기도 하고..

단체 테이블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딱인거 같습니다.










그냥 대충 찍어도 워낙 날씨가 맑고 햇빛이

쌔서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ㅋㅋ












음료나 케이크 메뉴판이나

사진들을 세세하게 찍지 못했는데요

가격대는 일반 디저트 카페랑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종류도 많고

정말 이쁘게 잘 나와요

맛이야 뭐 말할것도 없구요 ㅎㅎ









쇼핑하다가 당떨어지면 와서

케이크 먹어도 좋을거같고...ㅎㅎ

점심이나 저녁 그냥 간단하게 먹었다면

여성 분들 디저트 배는 남겨놓으니까

이런데 와서 먹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여자친구가 디저트를 좋아해서

앞으로 광교 부근에서는 여기 자주 

오게 될거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인테리어 디자인이 이쁘다 보니까

사진찍는 재미도 있네요.

음식 자체도 정말 사진찍으면

그냥 배경화면으로 써도 될

정도로 접시나 케이크나 

이런게 다 이쁘구요 










아무튼... 다음에 오면 

조금 더 디테일하게 찍어서 

올려드릴까 해요.

정보를 검색해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객관적인 정보를 드려야 하니 말이죠.

결론적으로! 광교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광교 말고도 전국에

체인점이 많더라구요.

밝고 좋은 분위기에서 기분좋은

차와 디저트 즐기고 싶다면

빌리엔젤도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정보를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