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뷰티 미용

분당남자눈썹 서현역 BL뷰티 아시나요?

복숭아♥ 2017. 2. 16.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저도 이 포스팅을 끝내고 점심을 먹을

예정인데요.

날씨가 풀리면서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빨리 이런 환경문제가 빨리 개선이 

되어야 할거 같은데 답답하네요..

아무튼 잡설은 여기까지구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에는 눈썹 정리나

반영구 눈썹문신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보통 이런것들은 여성 분들만 한다고

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요즘은

남자들도 많이 받고 있는 시술중에 하나입니다.










분당남자눈썹 찾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눈썹모양을 다듬거나

반영구 눈섭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그럼 분당 서현역 부근에 있는

BL뷰티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자연스럽게 변신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남자눈썹 시술도 어디서 받느냐에 따라서

결과 차이가 크기 때문에 잘하는곳을

찾아야 하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그럼 비엘뷰티 잠깐 소개해 드릴게요~










BL뷰티는 주차공간도 있구요.

서현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도 편합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구요.









분당남자눈썹 무엇보다 원장님이

뷰티나 미용 분야에서 많은

활동경험과 실력을

갖추고 있어서 이렇게

상도 많이 받으셨네요 ㅎㅎ

믿을만 하겠죠?










이곳에서 눈섭 문신 반영구

시술을 받게 됩니다.

약간은 어수선하게 찍혔지만

실제로는 깔끔해요..!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얼마나

자연스럽고 멋있게 잘 해주냐가 중요하죠 사실








눈썹모양이 사람마다 다른데요

보통 남자 분들 보면 아래와 같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갈수록 숱이 없는 

경우도 많아요.

저같은 경우는 눈썹이 바깥쪽으로 갈수록

쳐지는 느낌이라서 좀 마음에 안들었는데,








이렇게 남자답게 바깥쪽이 좀 더 올라가는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또렷하게

눈썹이 만들어진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남자들은 면접에서의 인상도

중요하구요. 미세한거 같지만

상당히 많은 영향을 끼치지 때문에

중요하지 않을 수 없죠.







연예인들은 대부분 눈썹을 다듬고

문신도 한다고 해요.

그런데 요즘은 일반 남자분들도

다 하고 있고... 트랜드인가봐요 ㅋㅋ









분당남자눈썹 자연스럽게 멋있게

받고 싶다면 BL뷰티를 찾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나 문의는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방문전 미리 예약을 꼭 해야 한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글은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