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강북구청 고기집 수유 192번지 다녀옴

복숭아♥ 2017. 2. 10. 1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맛있는 먹방 포스팅

하나 시작하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수유역에서

만났습니다.


그래서 강북구청 고기집 검색해서

제일 괜찬아보이는 곳인

수유 192번지라는 고깃집 

발견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단체석도 있고 매장은 꽤 크더라구요

주차도 가능한거 같습니다.











메뉴는 돼지고기 부위별로 있습니다.

저는 삼겹살이나 항정상을 좋아하는데요

친구가 목살을 좋아해서

삼겹살과 목살 항정살을 주문했어요












주류는 소주만 있을줄 알았는데

샹그리아 뭐시기랑

아르투아 호로요이 등의 

외국술도 있네요

돼지고기와 궁합이 괜찬다고 하네요 









상 셋팅이 되고 있습니다.

야채 신선해서 마음에 듬 ㅎ








기본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

부추무침 특히 맛있었구요.

재료들의 신선함!!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삼겹살과 목살이죵~










이건 항정살 ㅎㅎㅎ

고기들의 윤기를 보니

신선한 국내산 생고기들이 맞네요

저 은근 고기 마니아 입니다 ㅋㅋ











빨리 구워서 먹어버려야죠.

잘 익은 김치도 통으로 올려주시네요

굿굿~








다 익은 고기들 ㅎㅎㅎ

맛있게 먹어주겠어~







강북구청 고기집 여러군대 

알아보다가 방문했는데

마음에 드네요 ㅎㅎ

소주 한잔과 함께~^^










고기에 냉면 빠질 수 없죠?

물냉면과 비빔냉면 하나씩 시켰어요










추운 겨울인데도 물냉면이

 땡기는건 뭐죠 ㅎㅎ











궁금해서 시켜본 샹그리아~

양도 굉장히 많구요.

다른곳보다 싼 편이라고 해요 












이거 한번 마시고 나니까

소주 안들어오더라구요 ㅋㅋ

원래 소주 마니아는 아니라서

이거 정말 돼지고기들이랑 궁합이 좋네요









된장찌개도 집찌개처럼 맛있게 나와요 ㅎㅎ








목살과 항정살도 투척~

김치도 다먹었더니 하나 올려주시네요 ^^









맛있게 익은 목살과 항정살...

조금 더 익혀야죠 










목살이 정말 육질이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고기는 생이고 국내산이고

보관을 잘해서 상태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소주 한잔에 돼지고기 한점이면

세상 다가진 느낌 ㅎㅎ










원래 저는 쌈은 잘 안싸먹는데

이건 블로그에 보여주기식 

한번씩 거쳐가는 사진!









김치도 와방 맛있습니다 

레알 고기도둑 ㅋㅋ








배불리 이렇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현재 보니까 SNS에 인증샷 공유만 해도

돼지갈비찜도 서비스로 준다고 하던데..

아무튼 다음주에 친구들 모임 있는데

이곳으로 다시 한번 와야 할거같아요

결론적으로 수유 강북구청 고기집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 지도 첨부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