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신촌역 돈까스 고베규카츠 먹었던 것들~

복숭아♥ 2017. 2. 10. 1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금인데 다들 주말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어떤 계획이던 간에 일던 먹을 고민도

많이 되실텐데요.

제가 이번에는 신촌역 돈까스 맛집 중에

하나인 고베규카츠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혹시나 이 포스팅이 신촌 근처

음식점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규카츠는 일본음식 중에 하나로

튀김옷을 입은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먹는 것이에요

실제 일본가서는 안먹어봤는데

이게 참 별미더라구요 ㅎㅎ










위에 사진이 규카츠 이고

아래는 치즈카츠 입니다.

치즈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정식이기 때문에

밥이나 국 샐러드 소스 등이

같이 셋팅되어 나옵니다.

일본음식은 일단 비쥬얼도 깔끔하고

이쁘게 아지가지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사실 규카츠만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

치즈카츠도 조금 달궈서 먹음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먹다가 치즈가 굳으면 올려서 드셔도 되구요.









다 익은 규카츠 입니다.

그냥 소고기 같지만 겉면은 돈까스 같은

그런 비쥬얼을 자랑하는데요

맛이 정말 좋아요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고급음식 느낌이 납니다 











계속 구워줍니다 

땟갈이 실제보다 좀 흐리멍텅하게

나왔는데요

고기 질도 좋고 신선했어요

너무 많이 올려서 굽지 말고

1점에서 2점씩 굽는게 적당해서

크기가 큰 부위는 1~2개

작은 부위라면 2~3점으로..

그래야 더욱 빨리 익고 그게 더 맛있게 구워집니다 ^^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맥주나 소주와 궁합도 좋을거 같아요

포장은 안되나.. 집에서 구워먹게 ㅋㅋ










이것은 카레크림우동입니다.

우동 면발도 쫄깃하고 탱탱하구요

소스도 매콤하면서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집니다.








이걸 한꺼번에 먹은건 아니고

사진 꼭 한번씩 이렇게 찍잖아요?

아무튼 찍으면서 좀 민망했네요 ㅋㅋ

탱탱한 면발 느낌을 줘보려고 했는데

그냥 정지상태에서는 그런게 

안느껴진다는걸 지금깨달음..ㅋㅋ









치즈카츠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그냥 치즈돈까스 이런맛이겠지 했는데

이게 더 고소하면서도 식감이 좋아요











규카츠 끄트머리 ㅎㅎ

이게 더 꼬소하고 맛있더군요!











아무튼 이렇게 해서 신촌역 돈까스

고베규카츠 관련 포스팅은 모두 마치겠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메뉴는 지도 아래 첨부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