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웨돔 블랙스톤 스테이크 맛있어요~

복숭아♥ 2017. 2. 8.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포스팅

하나 또 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에는 제가 또!!

 일산블랙스톤 다녀와서

스테이크를 먹고 왔는데요.

실제 먹은 동영상을 한번 찍어와 봤습니다.

이건 사진보다는 동영상으로 봐야 더욱

정확하게 판단이 가능하기 때문에..ㅎㅎ

만약에 블랙스톤 스테이크

먹으러 가보려는 분들은

동영상 보시면 아마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웨돔 블랙스톤

스테이크들의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재료들도 전부 

신선한 편입니다. ㅎㅎ

저기 사진에 보이시는 네모난 돌이

블랙스톤이에요

생으로 나오는 스테이크 소고기를

구워먹는 방식으로 드시면 되니다.










사진을 너무 찍은게 없어서 ㅠ.ㅠ

거기에 메뉴판까지 없네요 ㅠ..

뭐 이건 검색하면 다 나오기 때문에 ㅎㅎ

일단 이 포스팅은 웨스턴돔에 있는

블렉스톤에서 직접 구워먹는 동영상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그럼 이제 동영상을 한번 볼게요

동영상은 총 3개입니다.

스테이크 굽는것부터

자르는거까지 ... 

요즘은 뭐 대부분 데이터 무제한이시니까..

데이터 모자라시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보시거나 컴퓨터로 보시기를..ㅎㅎ

카메라가 굉장히 좋은 건데..

저의 촬영 내공은 조금 부족한거 같네요 ㅎㅎ

아무튼 그래도 잘 봐주세요 ^^








먼저 위 동영상처럼 기름칠을

잘 해주면서 구워줘야 합니다.

겉면만 타버리면 안되기 때문이죠 ^^











마지막 자르는 사진..

최대한 맛있어 보이게 찍으려고 했어요 ㅋㅋ

근데 정말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육질도 좋고... 캬~~ 또먹고 싶네요 ㅋㅋ




웨돔 블랙스톤 일산점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먹방 포스팅은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