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신촌역 규카츠 제가 자주 가는곳~!

복숭아♥ 2017. 1. 25. 16:41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자주 방문하는

신촌역에 위치하고 있는

고베규카츠 먹방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손님도 많은 편이구요.

규카츠라는게 일본음식인데요

고베규카츠라는 곳이 규카츠 맛집으로는

제일 많이 알려져 있는거 같아요.












이게 바로 규카쯔 입니다.

일본음식인데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거에요

우리나라에서 유행한지가

오래전부터같지는 않고 최근인거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생긴 미니화로에

올려서 구워먹으면 되는데요.

구워먹는 소고기 돈까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커플이나 가족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데이트장소나 외식장소로도 딱인거 같아요.









겉에는 잘 튀겨졌는데

속은 하나도 안익었네요 ㅎㅎ

비주얼도 수준급 입니다. 










포스팅 진행상 먼저 규카츠

먹은거부터 보실게요.

이렇게 화로에 올려서 익혀 먹으면 되며

10~20초면 다 익어요

물론 많이 한꺼번에 올리면 화력이

분산되므로 한개나 두개씩만

구우실때 기준입니다.











이렇게 익은 규카츠는

와사비 소스를 발라서

맛있게 먹어주면 되겠습니다.

제가 이곳말고 다른곳도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










다음으로 크림우동이에요

이건 뭐 다들 아실듯...ㅋㅋ

크림소스에 붉닭볶음우동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이게 진짜 맛있어요

엄청 맵거나 그런건 아니구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부드럽고

불닭향이 입에 퍼지는게 중독되는 맛입니다.









이건 스테이크 흑미덮밥이에요

스테이크 소고기에 각종 씨푸드와

흑미밥을 비벼 먹는거에요.











그냥 먹는 자체로 건강해질거같은

재료만 쏙쏙 들어가있네요 ㅋㅋ









이건 치즈카츠입니다.

치즈돈까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되게 이쁘고 단정하게 만들어져 나와요

만드는데도 정성을 쏟아야 할듯 ㅋㅋ











먹는도중에 폰으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신촌역 오면 꼭 이곳와서 규카츠정식이랑

치즈카츠정식 먹는데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ㅋㅋ









만약 식어서 굳고 딱딱해지면

화로에 올려서 구워서 먹음

다시 처음 나왔을때 맛으로 되돌아옵니다 ㅋㅋ








신촌역 고베큐카츠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은 모두 마칠게요.

신촌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