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신촌데이트맛집 이건 꼭 먹어보세요 ㅋㅋ

복숭아♥ 2017. 1. 6. 18:49
반응형





겨울되니까 뜨거운 국물도 땡기지만

이상하게 돈까스나 고기같은게 땡기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고칼로리 고단백 음식들도 땡기게 되죠.

열량 소비가 많아져서 일수도 있는데

방심하다가 살이 훅 찔수도 있고 그렇죠

그렇지만 또 데이트를 하는데 

맛있는걸 안먹을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신촌 부근

데이트 맛집으로 괜찬은 고베규카츠를

또 다녀오게 되었어요!











항상 먹는건 거의 정해져 있어요

여기를 오는 이유가 바로 규카츠를 먹기 위해서이므로

그건 당연히 주문했구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치즈카츠도 주문!

이건 정식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밥과 국 샐러드 등입니다








2개 메뉴 모두 나왔고!

화로에 불도 붙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또 사진 보여드려야겠죠!?








규카츠 입니다.

소고기 돈까스 인데

소고기는 아직 하나도 안익어있죠

통으로 기름에 살짝 튀긴것을

잘라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건 같이 나오는 미리 화로에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신촌데이트맛집으로 포스팅을

해드리는 이유도 재밌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건 치즈카츠 입니다.

맛있는 치즈가 듬뿍~~

그리고 돼지 등심도 두껍게 들어가

있어요.

두께감이 상당하기 때문에 식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피자치즈??

무슨 치즈인지는 모르겠지만

뜨끈할때는 정말 부드럽게 늘어지네요

물론 이건 김천국밥 치즈돈까스도 똑같지만 ㅋㅋ

이게 더욱 맛있어요.

치즈향도 좋고, 고기도 좀 더 질이 좋고..

부드럽고 담백해요!










말이 좀 많았는데 어차피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대부분

사진위주로 보실거니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다 구워진 규카츠는 

와사비소스나 간장소스 등을

곁들여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기호게 맞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먹고 먹고 또먹었습니다.

1~2점씩만 빠르게 구워서 

육즙을 느끼며 드시는게 좋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와사비소스를

너무 많이 발랐네요.

사진찍고 얼렁 떼서 먹었습니다.

사진을 생각보다 많이 안찍었었네요..







요즘에는 신촌데이트맛집으로 

너무나도 자주 오게 되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주말 잘 보내시고, 항상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