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신촌 규카츠 맛있는곳 고베규카츠 다녀왔어요

복숭아♥ 2016. 11. 15.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먹을 것들이

너무 당기고 있어요

특히 저녁만 되면 좀 색다르면서도

맛있고 배부른 것들을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신촌 고베 규카츠를 다녀왔어요

규카츠라는 것은 일본식 돈가스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일본느낌이 물씬 풍기죠 ㅋㅋ






위치는 신촌역(2호선)과 신촌역(경의/중앙선) 

사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ㅋ

중앙선과 조금 더 가깝네요.










저도 여러군대에서 이 음식을

먹어보았는데요

고베규카츠가 제일 담백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럼 제가 주문한 메뉴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규카츠 정식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이게 메인이기 때문에 사실 다들

이거 먹는 편이에요 ㅋㅋ










다음으로 치즈카츠입니다.

이것도 담백고소한게 굉장히 맛있어요

소고기가 아니라 돼지고기 등심 부위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돈가스 입니다.










크림우동 ㄷㄷㄷ

엄청난 크림에 뒤덮힌 우동인데요

볶음우동위에 크림이 덮혀 있는 형태입니다.

이건 커리양념이구요.









이건 불닭볶음 소스로 만든 

크림우동이에요

이것도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이제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던 중에

먼저 이쁜 나무식판에 밥과 미소국

야채샐러드와 소스 등이 나왔습니다.








그릇이 참 마음에 드는데

저런거 구해다가 집에서 밥해먹고 싶네요 ㅋㅋ











이건 규카츠를 구워먹을 화로!

아래 고체연료에 불이 붙고 위에 돌판(?) 

철판(?) 이 달궈져서 구워먹는 방식이에요

사이즈가 아담하고 귀엽더라구요 ㅋㅋ












규카츠가 나왔습니다~~

소고기에 튀김옷을 입혀 통으로 튀긴

것을 이쁘게 잘라서 나오는거 같은데요

속살이 아직 안익혀서 빨간게...

저대로 먹고싶은 마음이 생기더군요 ㄷㄷ











이건 얼핏보면 치즈스틱 같이 나오는데

튀김옷과 돼지 등심 사이에 치즈가

들어간 치즈카츠에요!

이걸 보고 여자친구가 우와를 외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불닭볶음크림우동 입니다.

얼핏보면 그냥 휘핑크림만

나오는거 같은데요

크림이 탱글탱글하고 그 안에

우동이 숨어있어요 ㅋㅋ









불닭볶음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맵거나 그렇지 않구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조금 더 매운편인가??)

아무튼 그정도 수준이라 땀흘리며 맵게

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크림소스와 섞여서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매콤해서 

정말 맛이 좋았어요!











규카츠의 빨간 속내 ㅋㅋ

빨리 구워서 먹어주겠어!













굽고 먹고 사진찍고 하기 참 힘들었지만

그래도 힘을 내서 찍었어요 ㅎㅎ












치즈카츠의 치즈가 조금 굳어서

이것도 살짝 구워서..

치즈가 뜨끈하게 늘어질때 먹어야

맛이 더욱 좋더라구요

다시봐도 치즈스틱 같단말이지..ㅋㅋ












20초 정도 구운 규카츠

소고기이기 때문에 금방익고,

핏기만 가시면 바로 먹어도 되요

살짝 핏기 남아있을때 먹어야

부드럽고 맛있구요.

아무튼 좋아요! 굿!!

요즘 신촌 데이트 하는 커플들도

이거 먹으러 자주 오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해서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