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데일리

건대 고베규카츠 다녀왔어요 ㅎㅎ

복숭아♥ 2016. 11. 2. 1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춥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담백하고 고칼로리

음식들이 당기는건 저뿐인가요?

겨울이 되면 튀김류나 고기,

뜨끈한 국물 등이 너무 땡기는데요!

이번에 친구들과 고베규카츠 라는

일본식 음식점을 다녀왔어요









듣기로 신촌점에도 있고

건대점이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라고 하니

우선 기대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규카츠가 맛있다고 해서 우선 

규카츠 정식을 하나 골렸습니다.

세트도 있지만 낮인지라 맥주먹기는 좀 그래서

그냥 단품으로 주문.














치즈카츠 정식도 하나 골랐어요!

그리고 여기에는 안나와있지만

크림우동도 하나 같이 주문 ㅋㅋㅋ

제가 워낙에 크림파스타나 우동

이런걸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그리고 이건 꼭 먹어야 하죠

규카츠 정식 이게 참 맛있다고 하네요

주문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이건 치즈카츠 입니다.

발음하기가 참 애매하네요

걍 돈가스라고 할까요??

일본음식은 정말 깔끔하게

이쁘게 잘 만들어서 나오는거 같아요

밥과 양배추셀러드, 미소국, 

소스와 함께 나오더라구요. 












치즈가츠 인데요

치즈도 듬뿍 들어있지만, 안심살도

두툼하게 숨어있어 굉장히 담백하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일본돈가스 치고는 튀김옷이 과하지 않고

적당한 바삭함과 고기와 치즈가

잘 어우러지네요.











이건 크림우동이에요

처음에는 아예 크림에 뒤덮혀 있는걸

면을 빼본건데요.

크림이 생각보다 굉장히 탱탱(?) 해요 ㅋㅋㅋ

이것도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특히 면발이 쫄깃해서 좋았어요

별도로 삶는 기술이 있는건지...









한입에 먹을건 아니지만

그냥 한번 한숟가락 찍어보았어요

면발이 참 탱탱하죠?









규차크의 경우는 이렇게

같이 나오는 돌판 위에 살짝

구워서 먹는건데요

이게 정말 으뜸!!!

치즈카츠까지 같이 올려보았습니다.








돌판이 뜨거우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15초 정도만 익혀서 먹으면

육즙도 빠지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_+









영상을 한번 촬영해보았는데

먼저 한번 보시죠 









소고기에 튀김옷 살짝 입힌 것이기 때문에

그냥 고기나 다름없네요

그치만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서

돈가스 느낌도 나구요

그리고 겨자소스 이렇게 묻혀서

소스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 ㅋㅋ










얼핏 보면 정말 고기같죠?

이게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나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친구들과 같이 맛있는 점심 식사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건대 오면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이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도 않고

든든하게 잘 먹은거 같네요 ^^









위치는 건대입구역 먹자골목 쪽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